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레젠테이션 파워포인트 ppt 만드는법 강의를 잘하는 법 70기 프레젠테이션 기법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9:26

    >


    지지난주 토요일 1,70기 리드하는 것 컨설턴트 양성 과정 수강생들은 끝을 코앞에 두고 프레젠테이션의 수업을 받았는데요~ 앞서고 컨설턴트는 프로패셔널 전문가로서 그러니까 강사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프레젠테이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필수 조건입니다.~아무리 전문적 지식을 풍부하게 갖추고 있어도 프레젠테이션을 잘못하면 그 지식이 빛을 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날 프레젠테이션 강의를 맡은 강사는 국내 업계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이종욱 대표가 맡았습니다.이날 수업에서는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파워포인트를 만드는 방법 등이 다뤄졌습니다.현대인이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파워포인트입니다.파워포인트, 즉 ppt는 PowerPoint의 약자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위해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김 1포스팅은 '프레젠테이션 기법'에서 다루어진 수업 이야기 1부를 들어 볼게요~^^


    >


    평창동계올림픽 프레젠테이션에서 오프닝에 활용된 이영희 씨의 이 스토리는 프레젠테이션에서 감성소구(emotional appeal소비자의 분위기를 유발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선전비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는데요. 그 비결은 어떤 에피소드를 자신의 인생과 연결해서 설명하면 메시지에 이 스토리를 덧붙일 수 있습니다.또한 프레젠테이션의 오프닝에 활용된 이영희 씨의 이 스토리가 다소 긴 영상은 프레젠테이션을 듣고 싶은 오프닝의 설계와 연출의 중요성을 느끼게 하는 사례입니다.


    >


    .강의 주제였다"펜타 플로"기법은 다섯개의 자연스러운 흐름이 되었으면 좋은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다는 하나 9년의 업력을 토대로 발굴한 프리젠테이션 교육 브랜드이다.


    >


    5,6,7,8하나 2)프레젠테이션 스토리텔링을 구성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뉘는데 컨셉을 중심으로 한 기획 단계에서 전체의 내용에 흐름을 만드는 방법, 에피소드를 활용하고 따로 또 같이 아래 나쁘지 않아 내용을 만들고 나쁘지 않는 방법, 마지막에 발표 과정에서 슬라이드 재구성을 통해서 소견, 시간 자료 내용의 흐름을 하나프지앙아로ー 연결시키는 방법이 있다 슴니다.


    >


    이런스토리텔링을교안에반영하려면다양한슬라이드보기화면을활용해서조망하는시선이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여러 개의 슬라이드로 파워포인트를 바꾼 후에 스토리 가감승제 기법을 활용해서 더하고, 걸고, 뽑고, 본인 누어 재구성을 하면 다른 어떤 스토리도 아닌 즉시 본인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ppt를 만들 때 한페이지에 임 잼 많은 내용을 넣으면 의미 하달료크이 떨어지고 또 문자의 색은 3개 이상을 넘지 않는 것이 좋고 ppt​ 배경은 화이트 1시 문자가 가장 눈에 잘 띈다. 애니메이션의 효과를 임잠 많이 넣는 것도 정보 하달의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발표 내용에 맞게 적절한 효과를 넣는 것이 중요하네요.


    >


    파워포인트보다 한걸음 먼저가~!! 프레젠테이션 시 파워포인트는 기본이지만 다음 페이지를 넘겨가느냐에 따라 청중의 수용방식도 확연히 달라집니다. 예기의 흐름은 정예기, 결국 슬라이드에서 본인이 오는 것이 아니라 슬라이드와 슬라이드 사이에서 본인이 탄 것입니다만. 디지털 매체의 파워포인트는 장과 장이 명확하게 분리돼 있기 때문에 파워포인트에 의존하는 형태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면 프레젠테이션 예기의 흐름이 끊겨 부자연스럽게 전해질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슬라이드와 슬라이드 사이, 즉 "브리지 코멘트"를 설계하고 습관을 들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강의 잘함, 굿 스피커가 되는 비법~! 까다롭게 생각하기 쉽지만, 본인의 파워포인트와 브릿지 코멘트를 잘 활용하면, 보다 간단하게 얼마든지 훌륭한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까지 70기 이미지 컨설턴트 양성 과정에서 프레젠테이션 기법 수업 이에키우에 파워 포인트(ppt) 만드는 법 등에 대해서 자리했습니다~^^-프레젠테이션 기법 파워포인트 pt 만드는 법 강의 상방법 동영상을 보다


    -7일본기 이미지 컨설턴트 양성 과정 개강 안내 보기


    정영아, '앞서 달리는 테크' 홈페이지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