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간판장애기 실손보험금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4:39

    20,30대에도 많이 일어나고 있는 디스크 판 장어 린이.추간판장의 아이 중 병원을 많이 다니는 젊은이들이 많습니다.사무직에종사하시는분들은대부분의업무를사무실에많이앉아서보고,현장직분들은무거운물건을옮겨서이런초사가반복되어서병원에서치료를받는분들이많습니다.​


    >


    >


    30대가 가장 입원하고 통원 치료한 원인 중 하쟈싱로 추간판 장 아이 들 수 있다 슴니다. 허리가 생명이지만, 그쵸?


    >


    >


    >


    >


    병원 진료를 많이 받으셨네요.추간판소 어린이의 경우 한 번에 낫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번 반복해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병원비도 부차가 됩니다.지출이 크니까 부차도 되네요.


    지출을 복구하러 가봅시다.


    >


    >


    >


    >


    보험금 지급에 어려움이 있네요.보험회사에서 이것저것 확인해 볼 일이 있는 것 같아요.TIP)이때 필요한 서류를 빨리 보완하지 않으면 보험금 지급이 늦어진다는 점.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고 보험사에 다시 제출합니다.확인 후 연락이 올 겁니다. 드디어!!!


    >


    보험금이 2,294,885원 입금되었습니다.​


    그래도 실비 덕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다행이다.끝! 현명한 고객만 하는 그 절차.. 마지막 단계가 남았네요.​​​​


    이 절차가 정말 끝인가요?​​


    하나를 하다보면 필요한 서류를 받기 위해 병원에 가야하는데 하나를 마치고 가면 병원은 문을 닫기도 하기 때문에 서류발급을 받기 귀찮았습니다.필요 서류를 다 제출했다고 소견했는데, 비급여 항목이 치료 목적의 소견? 병원에서 진료를 받는 게 다 치료 목적이잖아요. 치료 목적의 소견서를 받아야 한다고 말하기가 어려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