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9하나2하나2]20하나9브런치콘서트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2:21

    >


    하나 2월은 연말이라 공연도 많은 문화 생활도 많이 즐기는 달인데요.!!나도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 포지션의 브런치 콘서트를 보러 다녀왔 스프니당:)​ 장소는 소극장 티켓 가격은 전석 30,000원이었습니다 한국토지난방공사가 후원하고 경기도문화의전당이 주관해서 만든 공연이라고 합니다!!


    >


    사실 전 포지션이 어떤 그룹인지 모르고 갔지만 소개할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너무 유쾌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여년 전에 인기 가수였던 포지션이다. 음악들으면 다 아는 포지션! 요즘 차트에 오르기도 했고, '불타는 청춘'이라는 예능에도 출연했습니다.


    제가 알고있던 노래는 ARLOVE YU...정말 "꿈"곡이고 노래방에서 가끔 부르곤 하는 곡인데 모르고 바로 알아버렸습니다그리고 세월을 함께한 오래된 팬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아요.용환호음이... 그래서 호응유도가 정말 물 흐르듯이 매끄럽더라고요. 여러가지로 너무 좋았던 공연입니다.​​​


    >


    기억을 더듬어 보면 music과 토크와 5050의 비율로 진행되는 공연이었어요.제 히트곡 내용도 괜찮다는 music도 많이 불러주셨고요.3곡째였지만, 1개는 이소라의 '부탁', 2번째는 이적'거짓말의 내용','3번째 생각은 민감하지 않는다.알라푸유는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불러주었어요.


    >


    나는 서포터즈로 가졌죠!!1층 A줄에서 정말 좋은 시계에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경문전


    >


    브런치 콘서트이기 때문에 샌드위치와 커피도


    >


    ​ ​ ​ ​ ​#경기도 문화의 전당#교은뭉 전#경기도 문화의 전당 공연#서포터스#전지적 서포터스#브런치 콘서트#경기도 가서 볼 만한 곳#12월 공연#브런치 콘서트#브랜치#콘서트#연내용 공연#포지션. 소극장#뉴토우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