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6:33

    영화 배우 정유미년 배분부 윰 부산 루리잉스타융식당 2


    >


    윤식 단 2로 밝고 쾌활한 이미지를 선 보여 주는 어린 회 배우 정유미 씨!윤식 단 1에서도 특유의 산뜻하고 밝은 모습으로 재밌게 봤지만 이번 시즌도 역시 재밌더라구요~정유미 씨는 1983년생으로 나이 37살입니다.30대 후반의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굉장한 동안이시네요!


    >


    2001년부터 연극 배우로서 활동을 하고 2003년 단편 영화 사랑하는 소녀로 데뷔했습니다.사랑니라는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피부도 좋고 특히 밝은 에너지를 느끼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배우 같아요! 과거의 모습도 매력있고, 더 싱싱한 느낌! 많은 분들이 "윰부리"라는 애칭으로 부르기도 해요.남자들은 물론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멋진 배우에요! 웃을 때는 강아지 같아서 정유미 씨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


    윤식 단 2로 사랑스러운 모습과 그와쥬프미을 펑펑 내뿜는 박서준 씨와 호흡을 모으는 모습이 멋있죠~운동 타를 통해서도 일상을 많이 공개하기 때문에 더 가까이 느낄 수 있습니다. ㅋ


    >


    이런 매력 때문인지 열애설도 끊이지 않습니다.~털털한 성격과 다정다감한 모습이 참 좋은 배우인것 같아요항상 활발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 유미씨 예능을 통해 보여주는 매력과 드라마와 영화 등 많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로 빨리 만나길 기대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