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산교통사고병원- 직장인의 고질병 VDT 증후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3:19


    >



    >


    안녕하세요, 안산척추의 수호신입니다.벌써 시원한 가을을 불고 있습니다. 가을이 다가오는것 같네요.직장인들의 지긋지긋한 목, 어깨, 손목 등의 통증이 즉시 VDT 증후군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직장인이 아니더라도 장시간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 해당하는 VDT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산교통사고병원]


    >


    VDT 증후군이란? VDT는 '영상 쇼트스테이기'(Visual Display Terminal)의 약자로 대표적으로는 컴퓨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VDT 증후군이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등 컴퓨터 주변장치를 오랫동안 사용할 때 자신에게는 여러 가지 증상(첫자째, 거북눈, 근막통증 증후군 등)을 한 가지 가리키는 것으로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직장인이 자신의 학생에게 주로 자신을 나타냅니다.VDT증후군은 평소 PC를 사용할 때의 미온적인 태도 때문에 그 증상이 자신을 타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예방해 두는 것이 중요하다.


    >


    올바르지 않은 자세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휴식 없이 장시간 컴퓨터를 이용해 작업을 하는 경우 마우스를 조작하면서 팔 각도가 맞지 않는 경우 본인, 키보드의 방향이 본인의 높이가 적절하지 않은 경우 모니터의 위치가 눈높이보다 당신의 높은 아침의 경우


    >


    목과 어깨가 굳고 뻣뻣한 소견과 아픔이 있다. 손과 손목에 통증이 있고 손가락이 저릴 수도 있다. 가만히 앉아 있어도 머리가 거북이처럼 앞으로 빠지는 거북목 증후군을 보인다. 눈이 건조하기 때문에 뻑뻑한 소견이 있어 피로해지기 쉽다. 거의 매일 머리가 아파. 하나 이상의 증상에 해당하는 경우 정확한 검진 후 치료가 필요할 것입니다.


    >


    < 비뚤어진 척추의 건강 곡선 회복>● 구운 척추를 정상적인 상태로 되돌리고 통증을 제거하고 인대와 근육을 강화하고 환자가 1상 ●의 생활 속에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구부러진 척추 교정과 근육이완으로 통증 제거● 인대와 근육을 튼튼하게 하고 바르게 교정된 척추를 유지


    [안산교통문재병원]VDT 증후군에 대해 원인, 증상, 치료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이 증후군을 예방하는 비결 및 체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다 같이 따라하세요.~*^^*


    >


    어깨의 통증을 움켜쥐고 있는 쭉쭉 언제나 그랬듯이 체조를 합시다~~어깨통 저쪽으로 치워!!


    >


    >


    쭉쭉 체조는 어깨와 옆구리 근육을 이완시켜 어깨 통증을 예방하는 체조다.


    >


    1회째.머리는 반대 측에 몸통이 돌아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두 번째. 팔꿈치 잡기 어려우면 손목을 잡고 당겨주세요.


    >


    3번째, 몸통이 앞뒤로 기울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4번째.어깨에서 벌리세요.


    >


    5번째.반대 방향으로 같은 동작한다.이렇게 첫세트씩 3회 반복하고 있다.남녀노소누구나쉽게할수있는체조라고생각이됩니다.~다함께해요 *^*/예방치차과인 체조 중간중간 하시는 것도 좋지만 지속적인 목, 어깨, 손목 등 통증이 있으시면 안산 자생한방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십시오!궁금한점 꼭 내원하시기 바랍니다.이상 안산척추의 수호자였습니다.



    >



    >


    [안산교통문제병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