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0712, 신과함께 주식투자 아카데미 - 14강 미디어/내수소비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8:34

    1. 한국만 보면 쉽지 않다 미디어 시장과 국내 방송 ARPU는 약 13,000원으로 moning은 수준을 유지하는데 이는 홈쇼핑 송출 수수료 덕분이다.- 즉, 유료방송 사업자가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많은 이용자를 모집할 것인가보다 통신판매 사업자로부터 어느 정도 많은 수수료를 받느냐가 더 중요한 의의이다.


    >


    2. 광고는 여전히 방송사 수익의 핵심-방송사 수익 구조:광고, 수신료, 판권, 기타-제작비는 고정비/고정비를 하는 광고 수익이 바로 영업 이익, 밑돌면 영업사 곳에 반영 ​ 3. 방송국의 주요 수익원이 광고 매출 증가율보다 제작 비용의 증가 경향은 더욱 빨리 상황 ​ 4. 드라마는 최신 만들면 만들수록 적자 구조에 판권이 있어야 돌파 가능 ​ 5. 영화관도 저 성장 산업으로서 핵심 지표는 관객임 ​ 6. 광고 산업:paid media→ owned media(닷컴 홈페이지)의 청천, 프로그레 티쯔크바이잉그(퍼포먼스 마케티은)-퍼포먼스 마케티은:타겟팅 마케티은/최근에 향후 카카오 광고로 활용(네이버는 독점적 사업자로 부르는 게 값)


    넷플릭스의 향 수익이 증가하여 드라마의 판이 바뀐다. ​ 2. 대표 주식:스튜디오 드래곤의 고전-콘텐츠 절대 강자 이본의 제작비 증가세가 지속되어 넷플릭스 외에 추가적인 수익이 절실한 정세 이프니다니다.(차이나향 수익이 절실)


    1.2013년 팔 목성에서 온 당신이 중국 시장을 강타(중국 전역에서 한류 열풍)​ 2. 드라마, 영화 모드 중국에 대한 수익이 중요-예를 들면, 쇼박스, 국내 영업 이익이 100억이 안 되지만 중국에서 영화 한편이 쥬은팍울은 100억원 정도의 이익이 발생 ​ 3. 국내 화장품과 함께 중국에서 인기 있는 소비재의 원천은 브랜드지만 이는 미디어에서 나 온다. 그만큼 사도 사태 때 중국은 이미 문을 닫았고 중국과의 관계가 해결돼도 가장 먼저 문이 열릴 것이다.


    처음이다.스튜디오 드래곤은 중국만 열면 최초의 000억원 이상의 이윤을 높일 수 있다(상단이 없어지는 것)-연간 27정도 만들지만 5개만 팔아도 500억원의 이익이 발생 ​ 2. 언론 관련 수출 주인 중국이에요 (중국만 열면 극단적인 마진의 개선이 이뤄질 것)​ 3)핵심 지표:영화 제작, 제작비, 넷플릭스 판권, 중국이 십리 본인.[Q&A]처음이다. 제작사의 경쟁력은? IP가 우수하다. 웹 코믹, 웹 소설과 같은 콘텐츠에 대한 potential을 가지고 있다. ​ 2. 중국 시장이 열릴 기미가 어떻게 알 수 있는 연봉인. 아직까지도 앞서서 예상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 같다. 만약 시진핑이 한국에 오면 열릴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생각한다. ​ 3. 유튜브, 아프리카 tv, 빳 빵과 같은 플랫폼의 가능성은? 통신사 네트워크 서비스가 개선하면 할수록, 동영상 광고는 더 성장한다고 보고 있다. ​ 4. 모파쵸쯔 광고, 타겟팅 광고 관련된 쿵키오프은 친환경 광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