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1드 추천 <세1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 제대로 된 디저트 포르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8:14

    >


    >


    넷플릭스 하나드 추천 '세하나즈만 칸타로?'는 자극적이고 식욕 넘치는 sound 음식을 표현한 푸드 포르노에 이어 그 카테고리를 디저트류로 축소한 디저트 포르노라고 할 수 있다. 보고 있으면 식욕이 나지 않기 때문에, 디저트를 먹으러 하나퐁에 달려가고 싶을 정도로 확실히 촬영한<세하나즈만 칸타로의 비밀>.


    >


    디저트를 헤이 1도 먹고 싶어서 출판사 영업부로 옮긴 전 프로그래머 칸 타로. ​<세 1주 멘 칸 타로의 달콤한 비밀>을 넷플릭스 1·권장하는 이유는 별것 아니다 왜냐하면, 하하 하하~아 갸은죠은봉잉 평판 1, 매력이 고런 일이지만 뵤은맛+근엄하고 올곧은 생각? ​ 칸 타로라는 인물 설정은 냉철하게 보이지만 머릿속에는 완전히 단 디저트 견해만 이쥬은미을 가진 캐릭터, 자기 자신을 상 변태 디저트 마조히즘이라고 부를 만큼 사람 1이 본 사람의 업적은 관 심도 없고 머릿속은 후식만 가득 차 있는 것이 너무 웃긴다. 그런 가운데, "토바이치"라고 하는 직장 동료가 그녀를 의심하기 시작한 칸타로(칸타로)가, 외근의 본인은 시간과 장소에 맞추어 달콤한 블로그의 글을 쓰고 있다고 한다.단것을 좋아하는 블로그의 운영자라고 하는 "땡땡이"것을 들키면, 외근의 도중에 본인이 게으름을 피우며 디저트를 먹으러 다닌다고 하는 사실이 발각될 수도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칸타로는 이중 생활을 들킬지도 모른다. 하는 것이 이 1도의 가장 큰 이야기.


    >


    어려서부터 치과의사인 어머니의 통제 아래 단것에 대한 지과인 절제를 강요받아 온 간타로는 어른이 돼 얻은 자유를 단것을 소비하는 데 사용한다. ​<세 1주 멘 칸 타로의 달콤한 비밀>에서 칸 다로란 사람이 디저트에 미치도록 매달리는 것을 공감하도록 하고 있다. 이짜롬 칸타로라는 인물은 유쾌하고 특이하지만 개인적인 과거가 있기 때문에 이해가 가능하다.


    >


    마지막 편에서 밤처럼 딱딱하고 거칠고 나를 일으켜 세우던 칸타로라는 인물이 주위 사람에게 눈을 돌리며 베푼다. 최종회는 모든 이야기를 요약한다. 디저트의 단맛이 이제야 칸타로의 어린 시절에 받았던 억압과 통제의 속박과 유대에서 가면을 꺼내도록 도운 것이다. 우리의 삶이 거의 매일 사용하지 않는 것처럼 디저트를 통해 사람과 사람이 만과인이거나 그 사이의 어떤 상호작용을 통해 한 인물이 변천되는 것을 자주 과인했다.


    >


    넷플릭스 하나드 추천 드라마 세하나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을 보고 있으면, 먹고 싶은 디저트가 가득하다. 도쿄에 있는 디저트 맛집을 소개해주기도 하니까요. (진짜 디저트 음식을 배경으로 촬영하고 크리에이터들이 촬영하러 많이 가기도 한다.) 예를 들어 닌교초는 전통이 살아있기 때문에 야스미츠와 같은 전통적인 디저트류가 맛있다. 등 도쿄 속 가게에 대한 역사 설명과 대표 메뉴를 볼 수 있어 꼭 먹어보고 싶다.


    >


    뭐, 정리할 것도 아니고, 자주"새하나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에 나쁘지 않다, 몇 군데만 메모한 정도지만. *닌교마치의 안미츠카구라자카의 스토리차 바바루 요코하마의 사바란에세두에의 농후한 크림푸딩과 그리야의 몽블랑 개인적으로 내가 가보고 싶은 곳만을 몇개인가 고른 정도!


    >


    넷플릭스 하나도의 추천 세하나즈만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은 만화가 원작이라고 할 수 있다. 미스터 초밥왕처럼 유쾌하고 보기 좋은 만화가 아닌가 싶다. 넷플릭스 하나드 추천 목록 중 '새하나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이 가장 가볍고 유쾌하게 볼 만한 하나드! 추천할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