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9 클레드 룬 템트리 특성 스킬트리 (탑, 미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3:34

    >


    체력관리도 편하고 어떻게 보면 무상성에 가장 가까운 챔피언이 아닐까 싶은데 직접 뛰어보니 상당히 난이도가 높아서 저랑은 플레이스타일이 안 맞았네요. 다만 통 큰 소리로 몇 판 쳐보니 솔직히 궁극기가 성공했을 때의 짜릿함도 있고, 그만큼 현재의 메타에서 큰 힘을 발휘하는 게 몸으로 느껴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전체적으로 라인 유지 방법이나 좀 더 깊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유튜브로 검색해 주세요. :-)


    >


    >


    정글과 미드의 메인 룬과 서브룬은 똑같이 들으면 되고 상대적인 라이너가 AP인지 AD인지라 특성을 유동적으로 잡음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까스로 정복자-승전보와 전설:민첩함, 최후의 일격을 다루는 편으로, 서브룬으로서는 결의-철거와 골패를 가집니다. 평타 중심이기도 하고 다가서서서 공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노멀 게이타에서 충분한 연습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순간이동과 점화는 선택, 점멸은 필수입니다. Q-E-W 순으로 선마하고 로프를 잘 던져 콤보에 잘 섞어주세요. 총을 쏠 때보다 칼로 난도질할 때가 공격속도가 빠르고 확신적으로 강력하니까! 어쨌든, 본인만 써주셔도 역관광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꼭 활용해 주십시오. 함정날리기와 빵집! 조금만 사용해도 정말로 라인전에서 지는 장면이 본인도 오지 않고 찌르고 응!! 는 CC면역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참고해 주세요.


    >


    선유아템으로서는 진격의 칼 도검을 맞춰주셔서 핵심 유아템으로는 칠흑의 양날도끼와 거대한 히드라, 랑두인의 예언 등이 있습니다. 상대가 마법 데미지를 줄것이 몹시면 잘 2번째로 마루모 샤스의 골목을 합하면 빅딜도 걸려서 오고, 텐도 어느 정도 보완되는 리얼한 것으로 무엇이든지 유동적으로 맞추어 주세요. 수호천사가 나오면 헌터에서의 존재감도 뛰어나서 뒹굴뒹굴 굴러오는 걸 보면 거짓말 거짓없이 무서워....


    >


    >


    >


    카운터에서는 잭스, 피올라, 티모 정도가 힘든데 이유는 크레드의 스킬을 무시할 수 있다는 것 등을 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명이나 응수, E로 곤봉에 들어오는 잭스를 보고 있으면 반드시 피해야 한다는 소견이 따르기 마련이죠. 갱을 호출합니다 혹은 상대방이 틀려서 스킬이 떨어졌을 때 들어가서 상대를 해주시면 되고 그래도 간단한 사람에게는 싸이언, 아트록스, 블라디미르 등이 있습니다. 그럼 이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