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구로G페스티벌 행사정보 - 송가인은 언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7:41

    안녕. 요즘 어두운 여름은 언제나 그랬듯이 너희도 예쁘고, 날씨도 너희 아주 나쁘지 않아요. 활동하기에 좋은 날이에요.보니까 여기저기 축제 많이 하던데요! 며칠 전에 현수막을 보고 알게 된 구로 G페스티벌에 대해 알아보려구요.


    >


    축하공연 출연진이 박현빈, 양수경, 설운도, 송가인, 윤도현 밴드와 과인 와있습니다.요즘 제일 핫한 송가인이 과인이 온다는 말에 언제! 어디로! 오는지 계속 정보를 찾아봤어요!


    >


    구로구 소식지에서 구로G페스티벌 정보를 얻을 수 있었어요.자세히 살펴봅시다!


    >


    ​ 9월 271금요일 1​ 1째 날에 개막식 행사를 합니다.그 댐으로 하나 9시 30분부터 22시까지 치러지는 주민 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에는 축하 공연으로 설운도, 양수경, 박현빈이 출연합니다.장소는 안양천의 메인무대입니다. 그밖에 넥타이 마라톤대회, 노인의 날 기념식과 건강 늙어 더욱 성대한 대회, 아시아 문화축제 전야제 등이 열릴 예정입니다.각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사진에서 확인하십시오!​ 9월 281토요일 1​ 둘째 날은 아시아의 날에 각종 아시아 문화 관련 행사가 벌어질 것입니다.아시아 퍼레이드와 구로 가족 바스킨 구, 이 내용 리치 가, 프랑스 등 국가에서 축하 공연까지!​ 마지막으로 한마디 8시 30분부터 22시까지 열리는 아시아 프렌드십 페스티벌에는 아시아 각국의 전통 공연과 초대 작가 특별 공연과 자신 오는데 이때가 바로 송 카인 씨가 오지나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역시 안양천의 메인 무대에서 진행된다.~​


    >


    ​ 9월 29하나씩 필요한지 ​ 축제 마지막 날은 오후 하나 2시부터 음악, 무용, 연주 공연이 시작됩니다~그 때문에 하나 9시부터 22시까지 아시아 드림 콘서트가 열리는 의도이다. 뭐와 윤도현 밴드, 아스트로, SF9의 초청 공연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 또한 안 양천의 주 무대에서 하신답니다 기타, 안양천과 신도림 테크노 근린 공원에서 실시되는 상설 프로그램도 있기 때문에 가끔 참가하세요!저는 안양 전 미식 시장에서 아시아 푸드 코트가 끌립니다.안양천 메인 무대에서 하는 행사가 많은데, 대체 어디야?작년에 한 곳을 직접 가보니 올해도 천막을 치고 있다구요!


    >


    >


    바로 여기입니다. 고척교 아래쪽에서 지금 부스를 한창 설치중입니다! 롯데마트를 기준으로 위치를 확인해 주십시오.


    >


    ​이 모두 정보 확인하고 9월 271에서 291까지 열리는 2019구로 G·페스티벌에 참가하고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