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운우리새끼 송가인 대신 오민석 캥거루 아들의 반전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4:01

    SBS 연예대상 최다 인원 공동 수상 기록을 남긴 미운 우리 아이는 그때 논란이 있어도 어느 정도 수긍하는 분위기가 많았어요.그만큼 인기가 많았던 미운 우리 아이.


    >


    물론 요즘도 시청률만 좋지만 예능에서 눈에 띄지만 출연진의 각종 논쟁으로 변천 시기를 겪고 있는 미운 우리 아이 눈 밑 정내용 더 이상 기대할 게 없다는 소견이 붙었습니다.


    하지만 출연진 다변화로 위기를 극복해가는 미운 우리 아이.


    최근 음문석부터 좋아지기 시작했는데 지난주 송가인이 출연해 폭발적인 유행을 끌었습니다.역시 트로트의 대세 송가인. 송가인이기 때문에 우선 송가인이 자신이 온다는 것만으로 채널을 고정시키는 힘.최신 절정의 미모를 보여주는 송가인 미운 우리 아이에 송가인이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난제가 됐습니다.​


    >


    지난 주 방송에서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노래를 잘 부르는 비결을 공개했어요.그걸 보면서 또 한 명의 송가잉과인이라고 소견했습니다.지난주 미운 우리 아이 방송에서 송가인은 노랫소리와 밝은 입가의 다소 소리를 선보였어요.'트로트 노래 교실'을 열어 가창력 노하우를 전수하였습니다.엄마들은 죽느냐 죽느냐라고 최근 본 적이 없는 노래 실력을 자랑했어요. 최근 매우 어려운 트렌드를 구사하며 부모의 사랑을 독차지할 것 같은 아름다운 자기 송가인도 처음 트로트 가수를 준비하던 중 뜻밖의 벽에 부딪혀 남모르는 수고를 겪었다고 소 가족들에게 미운 우리 아이로 괴롭힌 일화도 털어놨다.​


    >


    신기했던 게 바로 송가인 굿즈로서는 독특한 돋보기 굿즈가 있다는데, 팬들의 연령이 높은 송가인 것 같네요.​


    ​ 지난 손 카인세를 이어가도 1의 깨끗한 제 아이가 등장하네요.근데 귀여운 애가 아니라 그냥 미운 애라고... 도대체 어떤 모습이길래 그렇게 포현하는 거야? 존이스토리가 궁금하군요.​ 오밍속이 신인이라고 생각한 것에 수상 경력을 보면 2007에 SBS연기 대상 뉴스타상을 받더군요.​ 오밍속의 연령이 41세. 와, 저랑 동갑이군요.저도 동안이라는 스토리를 자주 듣는데요. 오민석 굉장히 동안이시네요.아직 오민석을 모르시는 분이 계신가요?사실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그래서 존이 스토리의 신인이라고 생각했어요.오밍속은 이 2006년 SBS드라마'내 것이다'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을 원더풀>에서 도진우 역을 맡아 열연 중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입니다.​


    >


    ​ 오밍속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지난해 9월 20대 비용이에 여성과 이유를 공식적으로 밝히고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오・밍속의 소속 사무소 제이 와이드 컴퍼니 측은 "두 사람이 주의 깊게 알면서 자기 관계를 계속하고 있다. 결혼은 아직 논의할 단계가 아니라고 했거든요.주변의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고 자유로운 데이트를 즐긴다는 오민석.그 자유분방함이 이번에 미운 우리 아이에게서 어떻게 자신이 나올지 이 이야기가 궁금하군요.​


    >


    이날 '미운 아이' 방송에서 모벤져스는 오민석을 향해 "미운 아이(?)는 아닐 것 같아!"라고 기대를 걸었다고 합니다. 그의 하나상이 공개되자 드라마 속 기이지와는 전혀 다른 반전의 모습이 하본인 두 명씩 드러나 한숨과 폭소를 금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금하나의 예기가 더욱 기대되네요.드라마 속 그 젠틀한 재벌의 모습은 어딘가에...


    >


    특히 자기 집을 두고 계속 문재 옆집을 오가는 오민석의 기묘한 생활(?)이 관심을 끌죠. 오민석은 옆집을 마치 제 집인 양 먹으며 옆집에서 식사도 하고 TV 유료결제까지 하니 과연 어느 집인지 궁금하군요.오민석의 집에 숨겨진 비밀과 사연을 알게 된 녹화장에서는 영화 기생충의 한 장면 같다며 깜짝 놀랐습니다.어떤 스토리인지 지정 내용이 기대됩니다. ​


    >


    한편 오민석의 집에는 깜짝 손님도 찾아와 핵폭탄 같은 폭소를 전했다는데. 그는 미운 우리 애는 나쁘지 않고 많은 사람이 부모를 괴롭히는 프로그램 아니냐며 가감 없는 직구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는데 뜨거운 입후의 주인공이 누구인지도 정예기 기대돼요.오늘 미운 우리 아이 오민석이 송가인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매우 기대되는 오늘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