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건강한 식버릇과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0:50

    >


    고지혈증은 고령 1수록 지질 대사가 감소하고 더 자주 자신의 타자 신기 때문에 고령자들은 고지혈증을 특히 주의해야 하는데요. 고지혈증, 고혈압 같은 성인병에 걸리면 다시 건강한 상태로 회복하기 힘들고 방치하면 위험한 중증 혈관 질환을 1우 길 수 있기 때문에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신기 전에 건강한 식습관을 기르고, 운동을 하고 예방해야 한다. 당 1타스 개미와 함께 고지혈증이 어떤 인지, 원인과 증세 이리하여 네 비결까지 자세히 알아봅니다.


    >


    고지혈증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 물질이 혈관 벽에 쌓이고 염증을 1우인, 심혈 관계 질환을 1우키는 상태를 뜻하는 말입니다 경미한 동맥 경화로 혈관 1부분만 좁아지고 있을 때는 증상이 전혀 오프. 본인, 중증화되면 합병증이 발병하게 됩니다. 이때 머리의 혈관이 막혀 뇌중풍(뇌졸중)으로 반신마비가 다섯발 혈관이 막혀 말초동맥 폐쇄질환이 되거나 심장혈관이 막히면 생명이 위험할 수 있을 것이다.


    >


    고지혈증은 소음식과인 운동관행에 있어서 칼로리 소비가 문재가 되는 질환으로 비만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기름진 육류, 명란 같은 난류, 새우, 오징어, 노른자 등 콜레스테롤이 많은 식관행과 잦은 소음주는 중성지방혈증을 높여 고지혈증의 원인이 됩니다.


    그러나, 비만도 아니고, 생활 습관에도 특별히 고지혈증의 원인이 없는데, 높은 경우는 유전적으로 고지혈증 체질인 경우가 많은데요. 콜레스테롤을 얼마나 나쁘지 않고 많이 만들고, 혈액 내에서 얼마나 나쁘지 않고 제거할지를 판정하는 것은 유전적으로 판정되기 때문입니다.


    이 밖에도 당뇨 자신 갑산성 기능 저하증, 신증후군 같은 신장 질환에서도 에자네지 대사에 문제가 일어나 고지혈증이 따를 수 있습니다.


    >


    고지혈증은 주로 혈관 내에 지방 찌꺼기가 생기고 혈관이 좁아지는 동맥경화를 유발한다. 경미한 동맥 경화로 혈관 1개의 부분만 좁아지고 있을 때는 증상이 다 오지 않는 것이 특징이지만 환자가 증상을 느끼게 되는 시점이라면 이미 합병증이 발병한 시기라고 생각하세요.


    이 시기에는 머리의 혈관이 막히면 뇌중풍(뇌졸중)으로 반신마비가 다섯발 혈관 등이 막혀 이야기의 초동맥 폐쇄질환이 되기도 합니다. 심장혈관이 막히면 생명에 지장을 주는 큰 문재를 하나 남기거나 혈관 부위별로 많은 합병증이 발생합니다.


    >


    기름진 마싯은 음식을 피하고 콜레스테롤을 아침에 따는 곡물류, 야채와 과소나 콩 등 식이섬유가 풍부한 마싯은 식이밥 양을 늘려주세요. 완두콩, 땅콩, 표고버섯, 고구마 등의 음료를 밥으로 먹으면 나쁘지 않은 콜레스테롤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


    술은 간에서 지방합성을 촉진시켜 고지혈증과 동맥경화증, 간 질환을 하나로 만듭니다. 고칼로리 안주도 중성지방을 높이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술을 멀리해야 합니다.


    >


    소음배의 니코틴 등 유해성분이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동맥경화를 유발시킵니다. 그 소음배는 제대로 멈춰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규칙적인 운동은 체지방 감소와 혈압을 오전에 해주기 때문에 고지혈증 예방에 좋습니다. 가벼운 조깅, 속보, 수영, 자전거 등의 유산소 운동으로 중성지방 수치가 감소합니다. 한주 1에 51이상, 첫회에 30분 이상 운동하는 것이 좋으며, 그냥 보고 조금 힘들다는 느낌에서 운동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고지혈증은 반신마비가 5개 본인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질병이지만 평소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 등 생활습관으로 충분히 예방할 수 있습니다. 노인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이 오항 상과 같이 온기하고 다같이 조사한 예방법을 준수하고 고지혈증의 위 험에서 기려본 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