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0:54

    >


    영화 <첫경험> ピ!


    >


    영화 일 경험은 친구의 인생 공부를 위해 여행을 떠났다가 만난 남자와 벌이는 성행위를 그린 청불성애영화(출처영등위).


    >


    남자와의 잠자리 경험이 많은 혜리역에는 이수배우가,


    >


    남자와 스킨십조차 제대로 해보지 못한 지우 역은 김성혜 역이 맡았어요.


    모태 솔로 화석 저주를 풀기 위한 직접 신문의 눈물 나쁘지 않아는 1경험의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


    대학 여성 친국의 한 가지 경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기 위한 특별한 미션을 주는 헬기 첫 번째 미션, 남성 공포증을 극복하다.


    >


    그 때문에 남자와 5분 동안 끌어안지 않으면 안 된대요.첫경험을 위해 아이쓰는 친구의 우정이 멋있었습니다(웃음)


    밍도융 배우=최민호 배우라고 하면 1프지앙..못 본 사이에 얼굴 살이 빠졌고 브라인을 자랑하는 비주얼, 운동도 꾸준히 하고 보면 좋아요.근데... 왜 여배우들 이름만 나쁘지 않을까요?남자배우 이름도 나쁘지 않게 해주세요!


    예고편 보니까 최종 미션까지 성공하는 것 같은... 일단 성공한 것 같고... 다음 단계로 진입... 근데 마지막으로 그뎀 대했다-0-


    남성과 성관계가 자유로운 혜리(배우 이수)와 남성 경험이 없는 지우(배우 김성혜)는 여름방학을 맞아 둘만의 여행을 떠난다. 이번 여행의 목적은 순수한 friend, 지우가 남성과의 첫 경험을 성공시키는 일이었다 그런 그녀를 위한 헬기는 특별한 미션을 주고 꺼지라는 미션을 11이 성공시키고 나쁘지 않고 가는데..


    영화 제목1경험 감독. 김태수( 어린 형수 2, 티켓 다방, 신어 우동), 배우.킴송히에(원정 여행, 딸의 친구 2)이수(티켓 다방, 딸의 친구)장르.멜로드라마, 로맨스, 드라마, 성인, 성어임시등급. 청소년입장불가, 청불, 성인용 상영시시에.82분 상영 1.18년 1월 231계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