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진] 200일일9 방탄밤 블랙스완 아트필름 석지니 리액션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8:19

    200쵸쯔쵸쯔 9방탄 밤 블랙 스완 아트 필름 리액션 ​ ​ 방탄 소년단 ​


    >


    キャ오! 영화야!


    >


    정모야 우리야? 아, 한국이 아니라 x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여우😢 ​ ​ ​


    >


    오와!! 청순한 돌 지니전 청순파가 확실할 것입니다.😇


    우와, 한마디 했는데도 아주 좋은 일이네.


    >


    감탄하는 석지와 집중하고 있는 지민, 정국! 🐰🐹🐥


    >


    집중한 지징쵸은 🐥🐹🐰 222​의 정국이 왜 이렇게 시선의 강가의 면이다(눈물)아, 귀엽다(눈물)손을 맞춘 것과 발 모은 거,,😇😇 ​ ​ ​ ​


    >


    백조 지민이 나중에 흑조 예행 풍속 중인 석지니아, 귀엽고 청순하고 다 하자.■블랙스완 무대 택무는 기대 밖🤧


    방탄밤 블랙 스완 아트필름 BTS 리액션👇👇


    ​​


    출처:츠잇타ー데셍바ー씨@하나 234GIFa_z씨@A___jin​ 보존:본문의 스크랩하고 저장 ​ 방탄 소년단/방탄 된/김석진/BTS JIN/JIN​ ​ ​ ​#BTS#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의#방탄한#btsjin#bts의#김석진#방탄 소년단 김석진#방탄 소년단 컴백#방탄 소년단 반응#방탄 밤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